UPDATED. 2024-03-29 21:55 (금)
대원대 국방통신부사관과, 육군 군 가산복무지원금 대상자 임명장 수여식 시행
대원대 국방통신부사관과, 육군 군 가산복무지원금 대상자 임명장 수여식 시행
  • 이승주
  • 승인 2021.11.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대학교(총장 고숙희) 국방통신부사관과는 11월 8일 재학생 중 군 가산복무지원금 대상자를 대상으로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대원대학교 국방통신부사관과

 오늘 임명장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지난 2020년 8월 전투부사관을 선발하는 1차 필기시험에서 응시자 전원이 합격하였으며, 이중 11명이 최종 합격하는 영애를 차지하였다.  여기에 올해 군 가산복무지원금을 받는 부사관 시험에 최종 합격한 학생들까지 추가하여 75%의 재학생들이 군 가산복무지원금을 수여받고 당당히 부사관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한편 대원대학교는 졸업학기 취업자 학점인정 관리 규정의 의해 7월부터 김찬호 학생 등이 부사관 학교에 입교하여 임관을 위한 교육훈련을 진행중에 있으며, 11월 중에도 이우진 학생이 추가로 특전사 교육단에 입교하여 특전사 부사관으로 진출할 예정에 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후배들은 임명장을 수여받는 선배들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며, 모든 학생들이 부사관으로 합격하여 자랑스럽게 진출하는 전통을 만들어 갈 것을 다짐하기도 하였다. 특히 1학년 과대표인 김민섭 학생은 “그동안 같이 공부하고 운동하면서 후배들을 위해서 많은 조언을 해주었던 선배들은 군에서도 부하들을 아끼고 사랑으로 대하는 훌륭한 부사관이 될 것이며, 이런 모습들이 후배들에게도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학과 자체적으로 진행하였으나, 상황이 호전되면 이전과 같이 육군본부 주관으로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자랑스러운 학생들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