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7 11:52 (화)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청년정책상담소’ 운영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청년정책상담소’ 운영
  • 이승주
  • 승인 2021.11.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대학일자리센터는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에게 청년고용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하여 교내 학생회관 로비에서 11월 3일부터 4일까지 2일간 찾아가는 청년정책상담소를 운영하였다고 8일 밝혔다.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찾아가는 청년정책상담소를 운영하였다.

 2021년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청년고용정책 전담상담창구운영, 청년고용정책 100% 활용하기 특강, 청년고용정책 홍보영상제작, 청년정책 UCC공모전, 정책 골든벨 대회, 매월 뉴스레터를 활용한 정책퀴즈출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청년고용정책을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가 운영하고 있는 청년고용정책 중 국민취업지원제도, 국민내일배움카드,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디지털일자리사업 주요정책 및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정책 관련 프로그램들을 집중홍보하였으며 개인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재학생들이 실질적인 구직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대진대 대학일자리센터 이민수 본부장은 “앞으로도 대학일자리센터와 청년고용정책 홍보를 통해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이 고용노동부에서 지원되는 제도를 활용하여 취업 준비에서 취업 이후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