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0 (금)
대구과학대 유아교육과, 수시합격생 학과체험 행사 실시
대구과학대 유아교육과, 수시합격생 학과체험 행사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11.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 유아교육과는 수시1차 합격생 발표 후 지난 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과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대구과학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 30일, 31일 양일간 진행된 수시합격생 학과체험행사에서 학생들과 교수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학과체험 행사는 유아교육과 교수들이 마련한 ▶드림캐처 만들기 ▶흙놀이하며 도자기 만들기 ▶놀이로 통(通) & 톡(Talk) 등 감성 놀이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대구과학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 30일, 31일 양일간 진행된 수시합격생 학과체험행사에서 학생들이 체험활동을 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합격기념 작품을 하나씩 완성했으며, 입학 전 학과체험을 통해 대학생활을 맛보고 학습동기 유발 및 학습의욕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최민주 학생은 “학과 선배들도 함께 참여해 친절한 설명도 해주시고 앞으로 선배들로부터 대학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아교육과 안정희 학과장은 “예비 신입생들이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대학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대구ㆍ경북 최초의 전문대학으로 시작한 대구과학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 미래의 바른 유아교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