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20 (수)
대전과기대, 홍보콘텐츠 공모전 석권
대전과기대, 홍보콘텐츠 공모전 석권
  • 이승주
  • 승인 2021.11.0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고홍보디자인과 재학생, 최우수상 및 우수상 등 휩쓸어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광고홍보디자인과 재학생들이 <대전 서구 홍보콘텐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대전과기대 광고홍보디자인과 김수영, 김찬희, 전찬우 학생이 '2021 대전 서구 홍보콘텐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 ‘우리 서구로 떠나요!’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광고홍보디자인과 김수영, 김찬희, 전찬우 (이상 2학년) 학생은 대전서구청이 주최한 <2021 대전 서구 홍보콘텐츠 공모전>에서 ‘우리 서구로 떠나요!’ 라는 주제의 카드뉴스 이미지 콘텐츠로 최우수상과 함께, 상금 1백만원을 부상으로 받게 된다.

 최우수상 작품은 가족놀이를 할 수 있는 서구 명소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엮어 관광객을 유인하는데 충분하다는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 ‘코로나블루, 펌프 트랙’을 출품한 김다은, 김지현, 김혜원 학생이 우수상과 함께 상금 50만원을, ‘타고 가보슈’(고예슬, 고은정, 김하영)와 ’아낌없이 주신 나무 할아버지의 선물‘(성민규, 강민수, 김영래) 출품작은 장려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우리의 추억이 연결되는 곳’(김민지, 손동욱, 안시편, 이서연)을 주제로 한 영상콘텐츠 부문에서도 장려상을 받았다.        

 이현이 학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름방학기간을 활용하여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아기자기한 스토리텔링 작품을 완성해 준 학생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