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5 (금)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2021 하반기 All-In-One 공기업 NCS 프로그램 진행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2021 하반기 All-In-One 공기업 NCS 프로그램 진행
  • 이승주
  • 승인 2021.11.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학일자리사업단은 10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2021년도 하반기 All-In-One 공기업 NCS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2021년도 하반기 All-In-One 공기업 NCS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공기업에서 요구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채용에 대비해 공기업 지원을 목표로 하는 재학생들이 필기전형과 서류,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그램에서는 △공기업 채용 트렌드와 NCS채용 대비 전략 △NCS 직업기초능력 필기대비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 △NCS 서류 및 면접특강 등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서류부터 면접까지의 전체적인 이해와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강의는 비대면(ZOOM 활용)으로 진행되고, 참여 학생들의 Q&A 시간도 마련하여 공기업 취업 준비 과정에서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관계자는 “공기업 NCS 프로그램 장기 과정은 공기업 취업 준비에 유리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로 작년 하반기와 올해 상반기 해당 프로그램의 이수자 중 공기업 취업에 성공한 학생들이 있으며, 이번에도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학교와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직무별 취업동아리, 반도체 직무교육, 알고리즘 직무교육, 외국계 기업 특강 등 학생들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