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6:20 (수)
전남대도서관, 작가 초청 한 책 톡 콘서트
전남대도서관, 작가 초청 한 책 톡 콘서트
  • 이승주
  • 승인 2021.10.2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계에도 연습이….’의 박상미 작가
- 10월 28일 저녁 도서관 정보마루서

 전남대학교가 대표적인 지역 문화프로그램인 ‘광주.전남이 읽고 톡하다’ 사업의 일환으로 박상미 작가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가진다. 

▲전남대학교 도서관 ‘작가 초청 한 책 톡 콘서트’ 홍보 포스터

 전남대도서관(관장 장우권)은 오는 10월 28일 저녁 7시부터 도서관 정보마루 빛마당에서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의 작가 박상미씨를 초청해 ‘작가 초청 한 책 톡 콘서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한다. 

 이 책은 올해의 한 책으로 선정됐으며, 박상미 작가는 초청 강연에서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몸‧마음‧관계 심리학’을 주제로 타인과의 관계에서 의연하게 대처하는 기술과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법을 들려준다. 작가는 치유, 회복, 공감, 소통을 주제로 강의하고 글을 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톡 콘서트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작가와 질의응답의 시간도 마련된다. 광주‧전남 톡 홈페이지(http://gjtalk.chonnam.ac.kr) 또는 전남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참여는 40명으로 제한된다. 또 작가에게 궁금한 사항은 사전에 질문을 신청할 수 있다. 

 전남대학교 도서관은 이후에도 한 책 독서후기 공모전(11월), 한 책 독서퀴즈 이벤트(12월) 등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