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50 (토)
한국교원대,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최
한국교원대,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더니즘과 인상파 회화: 그림 속에 담긴 ‘모던 라이프’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종우)는 11월 4일(목) 오후 7시 도서관 지하1층 소공연장에서 ‘모더니즘과 인상파 회화: 그림 속에 담긴 모던 라이프’라는 주제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한국교원대 ‘모더니즘과 인상파 회화: 그림 속에 담긴 모던 라이프’ 홍보 포스터

 이번 행사는 국립대학 육성사업 및 도서관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양한 주제 강연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문화활동 기여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교원대 구성원 및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강연자 정은영 교수(한국교원대학교 미술교육과)는 한국미술교육학회 학술위원장과 현대미술사학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서울금호미술관‧국립현대미술관 등에서 다수의 강연을 한 바 있다.
 박선웅 도서관장은 “이번 강연이 암흑의 시대로 불리었던 중세의 아카데미 예술에 대해 치열하게 도전함으로써 어떻게 인상주의가 예술적 창의성을 발휘하였는가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ZOOM을 통한 온라인 참석과 사전신청을 통한 36명 인원 제한으로 현장 참석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한국교원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