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5 (금)
인제대 신문방송학과 김혜진 학생, 일학습병행 UCC 영상 공모전 우수상·인기상 수상
인제대 신문방송학과 김혜진 학생, 일학습병행 UCC 영상 공모전 우수상·인기상 수상
  • 이승주
  • 승인 2021.10.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학교(전민현 총장) 신문방송학과 김혜진 학생이 고용노동부-한국산업인력공단-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일학습병행 허브사업단에서 주최한‘2021년 일학습병행 UCC 영상 공모전’에서 우수상과 인기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인제대 신문방송학과 김혜진 학생(가운데)은 고용노동부-한국산업인력공단-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주관한 ‘2021년 일학습병행 UCC 영상 공모전’에서 우수상과 인기상을 동시에 수상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일학습병행 사업에 대한 특색 있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해 국민 관심도를 높이고 사업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1차는 심사위원 평가, 2차는 심사위원 평가 80%와 유튜브(좋아요 및 조회수 통계) 20%를 합산해 평가했다.

▲인제대 신문방송학과 김혜진 학생이 제작한 2021년 일학습병행 UCC 영상 화면

 김혜진 학생은“코로나19로 인한 극심한 취업난에도 일학습병행을 통해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며“앞으로도 나의 전공에 대한 확신을 갖고 전문 분야에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혜진 학생은 현재 2021년도 IPP형 일학습병행에 참여하고 있으며 부산에 위치한 (재)동양경제연구원에서 직장내 교육훈련(OJT) 중이다.

 배성윤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장은“5년 연속 일학습병행사업단 우수대학 선정과 본 공모전의 우수한 성과를 통해 앞으로도 여세를 몰아 사업 운영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