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30 (화)
한성대 이창원 총장, 인종차별 반대 ‘리브투게더’ 캠페인 동참
한성대 이창원 총장, 인종차별 반대 ‘리브투게더’ 캠페인 동참
  • 이승주
  • 승인 2021.10.26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음 캠페인 대상자로 한국외국어대학교 김인철 총장, (재)한국이민재단 최영길 이사장, (재)남감리교회대한선교부유지재단 김득환 이사장 추천
- 인종차별 및 혐오 범죄에 대한 국제사회의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 전달

 한성대학교 이창원 총장이 지난 20일 교내 상상관 9층 총장실에서 인종차별과 혐오 범죄에 반대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리브투게더(Live Together)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이 지난 20일 글로벌 캠페인‘리브투게더(Live Together)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외교부와 유니세프에서 시작된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와 맞물려 심화되고 있는 인종차별 및 혐오 범죄에 대하여 국제사회 연대와 포용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 총장은 중원대 황윤원 총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캠페인 대상자로 한국외국어대학교 김인철 총장, (재)한국이민재단 최영길 이사장, (재)남감리교회대한선교부유지재단 김득환 이사장을 추천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우리 대학은 ‘열린 세계인’ 육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기관으로 기본적 인권과 평화구축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차별과 혐오가 사라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성대는 코로나19 상황에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외국인유학생 문화체험, 글로벌튜터링 등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지난달 16일에는 「2021 한성대 이민・다문화연구원 정책토론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등 글로벌 시민의식 함양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