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10 (목)
청운대-㈜플러스기획, 장애인 교육 및 고용 증진 을 위한 산·학 MOU 체결
청운대-㈜플러스기획, 장애인 교육 및 고용 증진 을 위한 산·학 MOU 체결
  • 이지원
  • 승인 2021.10.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총장 이우종) 미래산업전략연구소는 (주)플러스기획에서 양 기관 간 산·학 협동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업무협약식 현장. 사진=청운대
업무협약식 현장. 사진=청운대

 

협약식에는 청운대 문명국 미래산업전략연구소장, (주)플러스기획 허공학 대표와 이은권 부장 등이 함께했다.

이 협약은 두 기관의 산학 협동을 통해 비대면 시대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개발과 취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현장 맞춤형 실습과 위탁 교육과정을 개발·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청운대 미래산업전략연구소는 오는 30일까지 플러스기획과 함께 장애인을 위한 디지털 전환 및 디지털 기술경영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설해 대학의 고등 교육과 취업 기회를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청운대 문명국 소장은 "코로나로 인해 취업의 기회가 약화되고, 대학의 전문화된 교육을 수요가 있는 장애를 가진 수강생들이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플러스 기획과 함께 수료생들이 바로 취업을 할 수 있도록 기업에 필요한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과정에 대한 문의는 청운대학교 미래산업전략연구소(ssarissari@naver.com) 또는 플러스기획(lek4616@naver.com)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