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40 (토)
구미대·에이더블유파트너스, 고용예약 협약 체결
구미대·에이더블유파트너스, 고용예약 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10.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강 보건 전문인력 매년 10명 이상 채용

 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는 7일 ㈜에이더블유파트너스(대표 양창희)와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지원에 관한 고용예약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미대는 7일 에이더블유파트너스 산학협력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한 에이더블유파트너스는 덴탈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덴탈 운영시스템 구축 및 보급 중점의 컨설팅 법인기업이다. 현재 닥터스 치과, 제일플란트 치과 등 전국 10여 개 치과를 매니지먼트하고 있다.
 
 이날 본관 3층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창주 총장과 양창희 대표, 구미대 치위생과 교수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식은 고용예약 협의를 진행한 구미대 인재개발처가 주관했다.

 이날 양 기관은 치과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 양성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매년 10명 이상의 학생을 채용하는 맞춤식 전문인력 양성에 힘을 쏟기로 했다.

 이를 위해 구미대 치위생과 학생을 대상으로 실무능력 연계교육과 현장 임상실습 및 산업체 인턴십 등 취업 및 상호발전에 기여되는 사항 등에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양창희 대표는 “교육역량이 뛰어난 구미대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맞춤식 인력양성을 통해 지속적인 고용예약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창주 총장은 “이번 협약은 학생들에게 맞춤형 실습지원은 물론 안정적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문대학의 강점을 살린 수요맞춤형 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이 뛰어난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