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0 (금)
우석대 홍지민 초빙교원, 오는 21일 ‘아티스트 인사이트’ 뮤지컬 공연
우석대 홍지민 초빙교원, 오는 21일 ‘아티스트 인사이트’ 뮤지컬 공연
  • 이승주
  • 승인 2021.10.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자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습니다.”

▲우석대학교 뮤지컬학과 홍지민 초빙교원은 21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아티스트 인사이트’ 뮤지컬 공연에 오른다.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홍지민(뮤지컬학과) 초빙교원이 오는 21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아티스트 인사이트’ 뮤지컬 공연을 올린다.
 최고의 뮤지컬 디바로 꼽히는 홍지민 초빙교원은 이날 서울예술단 단원으로 시작해 가수로의 도전과 실패를 거쳐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하면서 엄마이자 배우 등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삶의 이야기를 실감 나게 들려줄 예정이다.
 3부로 구성된 공연은 소프라노 조수미의 전담 지휘자로 활동 중인 최영선 씨가 지휘를, 연주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맡으며 총 12곡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우석대학교 뮤지컬학과 재학생 13명도 스승인 홍지민 초빙교원과 함께 무대에 올라 ‘Can't help falling in love’를 같이 선보일 예정이다.
 홍지민 초빙교원은 “우리 학생들과 함께 땀 흘리면 준비한 무대가 관객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공연예술 분야를 선도할 후학 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 뮤지컬학과 재학생 13명은 우석대학교 LINC+사업단이 추진하는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홍지민 초빙교원의 지도 아래 스스로 기획과 설계·제작 등의 과정을 거쳐 문제해결 능력과 팀워크 등을 키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