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55 (토)
인덕대, 2021년 캠퍼스타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경진대회 개최
인덕대, 2021년 캠퍼스타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경진대회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10.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대(총장 윤여송)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는 지역 내 방송·문화예술 콘텐츠 융복합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발굴 및 양성하기 위하여 2021년 캠퍼스타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인덕대 캠퍼스타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경진대회 모집 포스터
▲인덕대 캠퍼스타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경진대회 모집 포스터

 캠퍼스타운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경진대회는 방송·문화예술 융복합 분야 내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발굴하여 언택트 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 양성하고 서울시의 문화나 관광구역 등 홍보를 할 수 있는 곳을 발굴하여 콘텐츠를 제작, 개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하며 아이디어의 우수성을 평가하여 신규 창업자 배출을 통해 지역내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는 취지이다.

 신청 기간은 10월 26일(화)까지이며 모집분야는 1인미디어 콘텐츠, 영상콘텐츠, 스마트 콘텐츠, 융합형 콘텐츠) 등 콘텐츠 융복합 분야이며 서울지역에 거주하는 예비창업자(창업에 관심도가 높은 대학(원)생 및 일반인)를 모집한다.

 접수 마감 후 제출 받은 사업계획서 및 제반 서류를 서류평가 후 PT평가를 진행하여 총 6개팀 내외를 선정하여 총 상금 8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전자우편(indukcampustown@naver.com)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덕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 공식 홈페이지(http://icamdu.induk.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인덕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은 전문대로서는 유일하게 서울시 캠퍼스타운사업 종합형에 선정되어 4년간 80억원을 지원받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다양한 방송 문화 연계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방송·문화예술 ICT 융복합 우수기업을 발굴 및 양성하고 있으며 서울 동북부 문화예술·기술 융복합 창업 허브 구축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