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10 (금)
한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학생창업자 위한 게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한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학생창업자 위한 게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 이지원
  • 승인 2021.09.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 전경. 사진=한남대
한남대 전경. 사진=한남대

 

한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단이 학생창업자를 위한 게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지난 1학기 한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단이 실시한 ‘6개월 챌린지 프로그램’의 연장선이다.

프로그램 수료학생은 6~9세용 수학 게임 프로그램을 개발해냈으나 프로그램 캐릭터의 디자인 고도화를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 

홍보 포스터. 사진=한남대
홍보 포스터. 사진=한남대

 

오는 10월 6일까지 대전권 대학생 개인이나 팀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학게임에 들어갈 동물 캐릭터 디자인을 제작하는 내용이다. 

모험을 떠나며 성장해 나가는 게임 캐릭터를 담아야 하며 콘셉트를 달리해 2개의 캐릭터를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 1팀(상금 100만원)과 우수상 2팀(상금 각 50만원)을 선발한다.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 특구 내 대학을 지정해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아이템 검증, 인큐베이션, 자금투자 및 공공기술 연계를 통해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남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지난 2012년부터 운영돼왔으며, 재학생들의 기술창업과 연구소창업 등을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