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15 (토)
WCC 경북전문대·산학협력단 “LINC+ CS글로컬 뷰티케어반 아이디뷰티 이승진이사, 교육부 장관 유공표창 수상
WCC 경북전문대·산학협력단 “LINC+ CS글로컬 뷰티케어반 아이디뷰티 이승진이사, 교육부 장관 유공표창 수상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할 것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LINC+사업단(단장 이중섭)은 지난 9월 15일(수) LINC+사업에 공동으로 참여 중인 협약 산업체 ㈜아이디뷰티 이승진 이사가 ‘2021년 전문대 LINC+육성사업 업무 유공자 표창 계획’에 따라 인재 발굴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 표창 유공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아이디뷰티 이승진 이사는 ‘교육부 장관 표창 유공자’로 선정되었다.

 ㈜아이디뷰티는 2017년(1차년도)부터 경북전문대학교 LINC+육성사업 채용약정 산업체로 참여하여 뷰티케어과와 함께 CS글로컬 뷰티케어반을 운영해왔다. 또한, 다양한 교육과정 개발 및 학생 선발 등 산학협력 내실화를 다져왔으며, 국내 유일의 아이디헤어(스타일워크) 교과목을 개발·운영하여 뷰티관련 사회맞춤형학과의 선도적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교육부 장관 유공 표창을 수상한 ㈜아이디뷰티 이승진 이사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체계를 더욱 고도화하기 위해 연구하고, 산업체 현장의 애로기술 및 CS(customer satisfaction)를 함양한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2021년)까지 5년 동안 LINC+사업(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사회맞춤형학과 NCS 기반 및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을 통한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핵심 전문 직업인 양성’을 목표로 설정하여 운영해왔다.

 특히, 코로나19 시대에 도래하여 서로의 온기(溫氣)를 전달할 수 있는 ‘온(溫)텍트(On-Tact); 시대 원격수업 운영지원 특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함으로써 수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최소화하고 교수자와 학습자 간의 서로의 온기(溫氣)를 전달함으로써 수업의 질적 제고에도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