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45 (금)
예원예대 뷰티디자인학과, 감동갤러리서 ‘뷰티 앤 패션:More’ 展 비대면 오픈식 진행
예원예대 뷰티디자인학과, 감동갤러리서 ‘뷰티 앤 패션:More’ 展 비대면 오픈식 진행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1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원예술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 최정순 학과장은 양주시청 3층 감동갤러리에서 9월 13일부터 열리는 제 6회 ‘뷰티 앤 패션:More’ 展에 비대면 오픈식을 1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예원예술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뷰티 앤 패션:More’ 展에서 우리 학생 200명은 K뷰티와 K패션에 대하여 연구한 작품 200여점을 선보인다.
출품작으로는 예술과 디자인이 결합 된 예술 창작물로 일러스트레이션, 아트마스크, 네일아트 등 수준 높은 뷰티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뷰티디자인학과 권소현 학생은 ‘열심히 노력하여 완성한 작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다. 여섯 번째 More展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를 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뷰티디자인학과 최정순 학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 학년이 참여하여 다양한 과제의 결실을 보여주는 제 6회 ‘뷰티 앤 패션:More’ 展이 뷰티디자인전공 학우들에게 더 큰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는 마스크 착용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