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05 (목)
전북대 창업지원단, 어려움 겪는 중소기업 돕기 위한 ‘라이브커머스’진행
전북대 창업지원단, 어려움 겪는 중소기업 돕기 위한 ‘라이브커머스’진행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1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지역 10개 창업기업 제품 홍보·판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전북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권대규 교수)이 8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관련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대 창업지원단은 중소기업을 돕기위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였다. 

 전북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고 전북대 창업지원단 주관으로 열린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전북지역 10개 창업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홈쇼핑 형태로 진행됐다.

 전문 방송시설에서 전문 쇼호스트가 참여해 기업별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체험 등을 선보이며 우수성을 알렸다.

 특히 방송 종료 후에도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쇼핑몰 연계와 사후 마케팅을 진행하여 기업들의 지속적인 매출을 위해 홍보를 진행하고, 매년 온라인 방식의 판로지원을 계속 진행 할 예정이다.

 전북대학교 창업지원단 권대규 단장은“코로나 19로 인한 도내 초기기업의 판로 개척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라이브커머스로 위기극복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다양한 판로지원을 계속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한 기업의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과 구매 등은 ‘네이버 라이브쇼핑 블레스미(https://shoppingliv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