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15 (목)
고려대 대학일자리센터, 대기업 직무적성시험 대비 특강 및 모의시험 프로그램 진행
고려대 대학일자리센터, 대기업 직무적성시험 대비 특강 및 모의시험 프로그램 진행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이관우, 이하 대학일자리센터)가 10일(금)부터 17일(금)까지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을 위해 직무적성시험 대비 특강 프로그램을 ㈜에듀윌과 함께 진행한다.

▲고려대 대학일자리센터

 이번 프로그램은 하반기 대기업 공채가 다가옴에 따라 GSAT 등 대기업 직무적성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취업전문 교육기업 에듀윌과 함께 특강 및 모의시험 프로그램을 준비해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인해 zoom을 활용한 비대면(실시간)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며, 일주일 동안 직무적성 시험 대비 특강과 모의시험 응시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진로·취업 역량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전문 온라인 교육업체인 에듀윌의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진행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취업 프로세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대학일자리센터 김종미 컨설턴트는 “대기업 공채의 기회는 앞으로 점점 줄어들 것으로 예상 되는 만큼 대기업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모의시험 응시 기회를 통해 본인의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