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1 18:34 (수)
사이버한국외국어대 TESOL대학원,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국어대 TESOL대학원,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0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9월 11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제38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9월 11일에 제38차 콜로퀴엄을 진행한다.

 이번 콜로퀴엄에서는 뉴로언어연구소 박주현 대표이사를 초청해 ‘비대면 수업에서 재미와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 디지털 언어학습도구와 게이미피케이션의 활용’에 관한 실시간 특강을 진행한다.

 박주현 대표는 팬데믹을 기점으로 일상이 되어버린 비대면 수업에서 어떻게 하면 더욱 재미있고 효과적인 온라인 영어수업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으로부터 시작된 연구 결과를 참석자들과 함께 살펴보고자 한다.

 테솔대학원은 이날 특강과 더불어 2021학년도 2학기 개강 파티와 11월 중순경부터 실시 예정인 2022학년도 1학기 TESOL대학원 신입생 입학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이버한국외대 학부·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은 물론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콜로퀴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cufs.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