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10 (금)
전남대 농생명과학대, 언택트 생활농업 페스티벌
전남대 농생명과학대, 언택트 생활농업 페스티벌
  • 하영 기자
  • 승인 2021.09.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대학교가 지역민과 함께하는 언택트 생활농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전남대는 ‘2021 언택트 생활농업 페스티벌’을 9월 1일부터 온라인으로 시작하였다.

 전남대 농업생명과학대학(학장 강만종)은 미래 농업에 대한 정보를 지역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1 언택트 생활농업 페스티벌’을 9월 1일부터 연말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농업페스티벌은 360° 영상을 담은 전용 홈페이지(http://agri1st.jnu.ac.kr)를 통해 전남대 농생명대학을 투어하면서 대학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중 ‘오픈 캠퍼스’에서는 농생명대학과 학부(과), 자랑스러운 농생대인 등을 소개하고, ‘Agri1st’에서는 농생대 요모조모와 영상공모작, 미래농업 키워드 등을 보여준다. 또 ‘학술대회’에서는 미래농업 강연영상과 학생·교수들의 우수한 연구업적을 포스터로 전시하고, ‘Job Festival’에서는 농생대 취업프로그램, 취업활동 결과 등을 홍보한다. 

 강만종 학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민 뿐 만아니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보다 다양한 미래 농업의 콘텐츠를 접하고, 학업·취업 정보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나라 농업을 주도하는 대학으로 성장하면서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