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45 (목)
사이버한국외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사이버한국외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 이지원
  • 승인 2021.08.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실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이번 2021-2학기부터 대학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학생들의 입학을 환영하고, 새내기 학생들에게 학교생활에 대한 주요 사항을 안내하고 온라인 학습 환경 적응에 도움을 주고자 입학 축사와 학사제도 안내, 강의콘텐츠 안내, 대학생활 안내 등으로 구성된 오리엔테이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대학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대 2021-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온라인 진행.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한국외대 2021-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온라인 진행.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이번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영상에서는 강의수강, 출석, 시험 등 주요 학사제도와 온라인 강의실 이용 및 강의콘텐츠 수강방법, Help Desk 원격지원 등 온라인 학습관리시스템(LMS)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다.

아울러, 도서관, 강의실 등 대학시설 이용 안내부터 교내장학금 및 국가장학금 신청, 주말 특강이나 해외 교육 프로그램, 학생 동아리 및 문화행사, 장애학생 지원 안내까지 대학생활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소개한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은 축사를 통해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외대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신입생 및 편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학생들이 꿈꾸는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대학 전 구성원이 힘을 쏟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이어 김중렬 총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들의 편의를 극대화한 차세대 학습관리시스템(LMS)을 전면 도입하고, 최신 에듀테크가 적용된 강의콘텐츠 개발 및 지속적인 품질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더 내실있는 교육서비스와 폭넓은 학생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으로 활용할 제2교사의 건립 착공이 올해 예정되어 있으니 가까운 미래에 우리 학생들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이버한국외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영상은 학교 홈페이지(www.cufs.ac.kr)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리엔테이션 자료도 직접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사이버한국어대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일은 8월 30일(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