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0 (금)
한림대 창업지원단,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학생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림대 창업지원단,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학생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과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한 학생창업 활성화 도모
- 지역사회의 공동발전을 위해 상호협력과 다양한 물적, 인적 인프라 교류 예정

 한림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전성호)은 8월 25일(수)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윤석한)와 한림대학교 학생들의 창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8월 25일 한림대학교는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는 양 기관의 물적, 인적 인프라 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미디어 창업 및 다양한 창업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기로 하였으며,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프로그램 협업을 진행해나가기로 하였다. 

 본 협약식을 통하여 코로나팬데믹 확산 및 장기화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언택트 창업이 대두되는 변화의 시점에서 대학과 기관이 상호협력하여 학생들의 원활한 창업활동을 위한 기반 마련을 위해 노력해나가기로 하였다. 

 특히, 한림대학교와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는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지정』을 받은 기관으로서 각 기관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상호교류하여 학생창업 활성화의 중점 역할을 공고히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림대학교 전성호 창업지원단장은 “지역의 대학과 기관이 중점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창업선순환구조를 창출해 낼 수 있는 초석이 마련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두 기관이 손을 맞잡아 학생들의 원활한 미디어 창업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