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5 (목)
대진대 산학협력단, 주식회사 트윈과 산학협력 체결
대진대 산학협력단, 주식회사 트윈과 산학협력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8.1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등 감염병으로 인한 보건안전과 국내·외 환경문제에 주도적으로 대응하기로.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산학협력단(단장 김성수)은 주식회사 트윈(대표 서광수)과 18일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양 기관의 보건안전 및 환경 분야 정보와 인적자원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보건안전 및 환경산업분야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대진대학교는 18일 주식회사 트윈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식회사 트윈 서광수 대표,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성수 단장, 에너지환경공학부 김명운 교수 등이 참석하였다.

 장애인기업인 주식회사 트윈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코로나-19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친환경의료용음압기 장비를 직접 제조하고 음압기 및 산업안전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식회사 트윈에서 자체 개발한 의료용 음압기는 병원, 학교, 요양원 등의 의료시설에 간편 설치하는 이동형 음압기로,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고효율 3단계 필터를 자체 개발하여 적용하였다. 이 의료용 음압기는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포천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설치되어 있다.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주식회사 트윈은 환경 및 보건안전을 혁신과 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프로그램 개발, 인적교류 등 보건안전·환경산업분야의 발전을 위하여 협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