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7 18:09 (수)
한림대 창업지원단, ㈜위드사람컴퍼니와 창업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림대 창업지원단, ㈜위드사람컴퍼니와 창업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1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림대학교 학생으로 구성된 창업기업‘(주)위드사람컴퍼니’와 업무협약
- 지역 내 창업생태계 확장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 창업지원단은 8월 10일(화) ㈜위드사람컴퍼니(대표 한승후, 경영학과 4학년)와 지역 내 창업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림대는 10일 ㈜위드사람컴퍼니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협약을 맺은 ㈜위드사람컴퍼니는 대표 및 직원 모두가 한림대 출신인 춘천 지역 내 사회적 기업으로 정부 핵심과제인 ‘창업국가 조성’에 발맞춰, 지역 내 창업생태계 확장에 기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청년 일자리 창출의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본 협약식을 통하여 ㈜위드사람컴퍼니와 유기적 협력체계를 통해 학내및 지역 내 창업 활동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특히, 이번에 ㈜위드사람컴퍼니에서 새롭게 오픈한 위드스페이스는 지역 내 창업교류 공간으로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한림대학교 창업지원단 전성호(생명과학과 교수) 단장은 “한림대학교 재학생이 창업을 하여 본교 학생들을 기업 내 채용하고 지역 내 창업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고 있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업과 대학이 손을 맞잡아 청년 창업 활성화의 중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