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30 (금)
거제대, 고성군 지역맞춤형 인재양성 및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거제대, 고성군 지역맞춤형 인재양성 및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9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고성군장애인복지센터, 고성지역자활센터,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와 전문대학 혁신지원3유형(후진학 선도형)사업의 고성군 지역맞춤형 인재양성 및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거제대는 9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고성군장애인복지센터, 고성지역자활센터,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평생지업교육 수요조사 및 교육과정 개발·운영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교육장 및 인력활용 협력 △후진학·후학습 활성화 방안 마련 및 시행 △인적. 물적자원 교류 및 협력체제 구축 △기타사업 추진 및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 등 이다.

 거제대학교 거제직업교육거점센터 이수경 센터장은 평생직업교육을 통해 구인 구직이 필요한 학습자들에게 지역 맞춤형 교육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상호협력을 약속했으며  네 기관 대표들은 전문대학 혁신지원 3유형 사업의 대학과 협력 기관으로 극대화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 체제 구축하고 운영방안 모색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한편 ‘후진학 선도형 전문대학 지원 사업’은 지역의 평생직업교육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지역 소재 전문대학에 직업교육거점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