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09:11 (월)
광주보건대-광주평생교육진흥원, 산학관 거버넌스 업무협약 체결
광주보건대-광주평생교육진흥원, 산학관 거버넌스 업무협약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보건대학교(총장 정명진)는 지난 5일,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이겸)과 지역의 취업·창업 분야 지원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지역인재 발굴·육성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광주보건대학교는 지난 5일 광주평생교육진흥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양 기관은 공동사업 기획 및 운영,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시민 역량 증진 및 전문인력 양성과정 운영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금융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과 경력단절자를 대상으로 9월 초에 학습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교육부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후진학선도형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된 평생직업교육과정으로, 대학이 보유한 수준 높은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고, 금융산업과 관련된 실습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재교육, 재취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로 연결되는 취업‧연계형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광주보건대학교 정명진 총장은 “이번 광주평생교육진흥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평생교육이 지역인재 발굴·육성 및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아울러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의 학습형 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평생교육을 통한 시민 행복이 실현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교육 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062-958-7744) 및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전략사업실(062-600-525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