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9:00 (화)
서울신학대 입학처, 수시모집을 위한 입시홍보 총력
서울신학대 입학처, 수시모집을 위한 입시홍보 총력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0주년 기념 Find STU니버스! 이벤트 개최

 서울신학대학교 입학처(입학처장 강수정)는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으로 고교 방문 입시 홍보가 어려워지자 수시모집을 겨냥하여 입시홍보를 위한 비대면 홍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전했다.

서울신학대학교는 입시홍보를 위한 비대면 홍보에 총력을 쏟고 있다.

 최근 다양한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등)를 활용하여 고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카카오톡 채팅, 화상상담, 전화상담 등의 온라인 입학상담도 실시하며 예비 수험생들의 접근성을 강화하였다. 

 특히 부천지역 고교학점제 실시와 더불어, 부천지역 고교주변 버스쉘터 광고와 주변의 노선의 버스광고도 실시하며,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전방위적인 입시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수정 입학처장은 “SNS에 익숙한 수험생들에게 서울신대를 알리며, 간편하게 입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며 “서울신대에서 자신의 꿈과 비전을 펼쳐갈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신학대학교 입학처는 8월 한달간 ‘110주년 기념 Find STU니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신대 버스광고와 쉘터광고를 촬영하여, 학교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DM)로 보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착순 11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신학대학교 SNS(인스타그램 @stu.official_)에 안내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