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50 (금)
글로벌사이버대 글로벌케이팝진흥원-여수세계박람회재단 전략적 업무제휴
글로벌사이버대 글로벌케이팝진흥원-여수세계박람회재단 전략적 업무제휴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TS 모교이자 국내 K-POP 아티스트 가장 많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MOU
- 월드케이팝센터, 음악 대안교육 서울미래음대안학교와 함께 K-문화 전문인력 양성
- 여수세계박람회장, K-콘텐츠 산업육성의 전초기지
- 천범주 글로벌케이팝진흥원장, 강용주 여수세계박람회재단 이사장 의기투합

BTS의 모교로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여수세계박람회장을 통해 K-콘텐츠 확산에 앞장선다.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은 28일 여수세계박람회재단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부설기관인 글로벌케이팝진흥원(원장 천범주)과 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사장 강용주)이 박람회장을 K-콘텐츠 산업 육성의 전초기지로 육성하기 위해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을 2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케이팝 전문인력 양성과 진흥을 위해 설립한 기관으로, 천범주 방송연예학과장이 초대 원장을 맡아 한류 문화 인재 양성에 힘써 오고 있다.
이번 협약은 전 세계적인 K-POP 열풍에 힘입어 국가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관련 산업 또한 성장하고 있어 체계적인 인력 양성과 산업생태계 조성할 수 있도록 K-POP 플랫폼 구축을 위해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본 프로젝트를 위해 국내 최초 기숙형 K-POP 트레이닝센터 오픈과 인재양성 시스템 구축을 통해 박람회장을 글로벌 K-POP 체류형 관광단지로 육성하기 위해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의 커리큘럼과 인재육성 경험을 토대로 박람회장의 시설을 활용하여 상호 시너지가 날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