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15 (목)
대구한의대, 화장품공학부, 성인학습자반 장학금 마련 “열정” 바자회 열어
대구한의대, 화장품공학부, 성인학습자반 장학금 마련 “열정” 바자회 열어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같이 성장하고 함께 꿈을 이루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화장품공학부 성인학습자들이 최근 직접 제조한 화장품으로 바자회를 열어 꿈도 키우고 장학금도 마련했다. 

바자회에 참석한 화장품공학부 성인반 학생들과 김수야 교수(왼쪽에서 세번째) 
 

화장품공학부 김수야 교수와 성인학습자들은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거제도의 명소로 알려진 엘도라도 커피숍에서 장학금 마련 바자회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화장품공학부 성인학습자 1기생으로 친목도모와 학과 홍보 및 어려운 동기의 등록금 마련 등, “다같이 성장하고 함께 꿈을 이루자”며 장학금 지급을 목적으로 끈끈한 동기애를 상기하는 행사의 장이었다. 성인학습자들은 이날 남성 및 여성용 고급 향수를 제작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학과 대표 박찬정씨는 “수업시간에 공부한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제조한 화장품을 소비자가 선택하고 만족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너무 뿌듯했다”며 “수익금으로 동기들까지 도울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준 교수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부대표 김정순씨는 “화장품 회사를 창업한 뒤 늦깎이 대학생이 되었지만 화장품공학부 성인반 수업을 통해 전공지식이 많은 도움이 되고, 비슷한 직종 친구를 많이 알게 돼 유익하다”며 학업에 만족함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