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0 (금)
인천대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온라인 과학교실 콘텐츠 공모 개최
인천대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온라인 과학교실 콘텐츠 공모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학교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센터장 인천대학교 창의인재개발학과 교수 한기순)가 인천시민들이 과학을 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과학교실 콘텐츠 공모’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과학교실 콘텐츠 공모’ 홍보 포스터

 개인전, 단체로 나눠서 공모를 진행하며, 주제는 기초과학, 융합과학, SW, 메이커, 창의 등 5분 이상의 과학교실 영상 콘텐츠면 공모에 지원할 수 있다.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는 인천시민이 과학과 가까워지고, 인천의 과학문화 활성화를 위해 이번 공모를 준비하게 됐다. 개인전의 경우 인천시 소속 과학교사, 강사(프리랜서), 이공계 대학생 등 과학에 관심 있는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단체의 경우 동아리. 시민단체, 협회 등 인천에서 활동 중인 과학 관련 단체라면 참가 가능하다.

 공모 상금은 총 1,500만원 내외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개인전 최대 20편과 2팀 내외의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는 과학기술진흥기금 및 복권기금과 인천광역시 재원으로 운영되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천광역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다.

 한편, 자세한 공모전 참가 신청 방법은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홈페이지(csc-inche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