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18:29 (수)
한림대 LINC+사업단, 제7회 지역사회공헌 캡스톤디자인 FAIR 개최
한림대 LINC+사업단, 제7회 지역사회공헌 캡스톤디자인 FAIR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 LINC+사업단은 2021년 7월 20일(화) 제7회 지역사회공헌 캡스톤디자인 FAIR 행사와 관련하여 온라인 가상전시관을 열어 17개 대학의 작품을 소개하고, 비대면 경진대회를 진행하였다.

'제7회 지역사회공헌 캡스톤디자인 FAIR 행사' 현장

 이번 행사는 교육부와 한구연구재단의 지원을 받고 있는 전국 LINC+사업단 참여 17개교가 공동 주관하고, 한림대학교 LINC+사업단과 지역사회연구회의 주최로 개최되었다.
※17참여 대학명: 가톨릭관동대, 강릉원주대, 경남대, 계명대, 대전대, 동국대, 동서대, 목포대, 부경대, 선문대, 연세대(미래캠퍼스), 제주대, 중앙대, 창원대, 한국해양대, 한림대, 호남대

 지역사회공헌 캡스톤디자인 FAIR는 대학, 학생, 지역사회 및 산업체가 함께 이뤄낸 학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다양한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는 장이 되고 있다.

 이번 대회 대상은 제주대학교 갱생팀이‘괭생이모자반을 이용한 비(非 )목재 펄프 제조 및 활용’을 주제로 수상하였으며, 한림대학교는 콩닭콩닭팀이‘콩으로 만든 친환경 닭갈비 도시락’을 주제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기타 수상 내역 및 우수 작품은 가상전시관 https://vr.lincpluscapston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