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35 (목)
전주비전대, ㈜리부트 산학협력 MOU 체결
전주비전대, ㈜리부트 산학협력 MOU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 기계과(학과장 김은성)와 ㈜리부트는 20일 전주비전대 세미나실에서 국가 산업사회 발전에 필요한 첨단 제조기술 관련 인력양성과 전문 직업기술 교육 체제 연계성 강화를 위한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20일 전주비전대는 리부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주비전대 조숙진 대외협력센터장, 기계과 김은성 학과장, 기계과 신희재 교수와 ㈜리부트에서는 최수현 대표와 이현구 개발팀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전주비전대와 ㈜리부트는 ▲ 첨단 직업기술 전문 우수 인력 육성, ▲ 산업교육 진흥 및 산학협력 촉진 기여, ▲ 연구개발 활동과 기술정보의 교류, ▲ 사회봉사활동 및 위탁교육 지원 등을 협력키로 약속했다.

 ㈜리부트 이현구 팀장은  “협약을 통해 협회에 등록된 회원들에게 새로운 학문과 기술을 접목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게 됐다”면서 “기계과 학생들에게 현장실습 및 졸업생들의 일자리 연결에도 힘을 보태어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성 기계과 학과장은 ㈜리부트와 산학협약을 체결한 것은 취업명품대학의 비전을 지속 강화하는 전주비전대의 장기적 발전에 있어 전문기술인프라를 확보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리부트는 LED발광시트를 응용한 도광판 설계 및 응용제품, 관련 시제품 제작 및, PCB설계를 위주로 스마트 팜을 위한 제품 개발과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