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15 (화)
고려사이버대, 직장인·공무원 등록금 감면 혜택 제공
고려사이버대, 직장인·공무원 등록금 감면 혜택 제공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1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가 21일부터 2021학년도 2학기 2차 모집을 실시한다. 특히 직장인, 공무원 등은 산업체전형을 통해 모집 정원 외 전형으로 입학할 수 있으며 입학금 면제 및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 전경
고려사이버대 전경

협약 요건을 충족하는 일반산업체 및 중앙공무원 기관, 국회 및 법원 기관 등은 온라인 협약을 통해 고려사이버대와 손쉽게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할 수 있다. 협약 기관 임직원은 정원 외로 입학해 입학금을 면제받으며 기존 등록금(학점당 6만5000원)에서 협약 내용에 따라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업체위탁교육협약이 이미 체결된 기관의 임직원일 경우 해당 전형으로 지원하면 감면액이 자동 적용된다.

고려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팀 담당자는 “고려사이버대는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 많은 직장인에게 직무 역량 향상과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산업체위탁전형을 통해 적은 등록금으로 풍부한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2001년 개교한 고려사이버대(총장 김진성)는 오늘날 1만여 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국내 대표 사이버대로, 최근 융복합 과정을 신설·개편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설계와 자기 계발을 고민하는 성인 학습자를 위한 최적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탄탄한 교육 과정과 우수한 교수진, 최첨단 인프라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학생 지원과 복지 향상에 주력한다. 그 결과 고려사이버대는 온라인 교육의 선구자적 역량을 인정받아 다양한 교육부 주관 교육사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누렸다. 또 국내외 대학 및 기업체와 상호협력협약을 맺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생들은 고려대를 비롯해 미국 일리노이대, 독일 베를린공과대 등 국내외 유수의 대학원으로 진학해 연구를 이어갈 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승진 및 이직으로 값진 결실을 맺고 있다.

이번 모집은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 전공, 인공지능 전공, 신산업기술경영 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휴먼서비스학부(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평생·직업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다문화학부(한국어교육 전공, 다문화·국제협력 전공)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에서 학업 준비도 검사(30%)와 학업 계획서(70%)로 신·편입생을 선발한다. 학부 졸업 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 전화,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자세한 입학 문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