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45 (금)
국립 한밭대, 여대생 특화 직무멘토링 성료
국립 한밭대, 여대생 특화 직무멘토링 성료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1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공 및 관심분야별, 단과대학별, 계열별, 진출가능분야별 직무특강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교내에서 여대생의 동기부여 및 취업의욕을 증진시키기 위해 상반기 여대생 직무멘토링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밭대학교가 지난 9일 실시한 여대생 취업선배와의 온라인 멘토링 화면           (멘토: 삼성전자 한승민 씨)
한밭대학교가 지난 9일 실시한 여대생 취업선배와의 온라인 멘토링 화면 (멘토: 삼성전자 한승민 씨)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박정호)가 주관한 이번 여대생 직무멘토링은 ‘여대생 취업 나에게 물어봐(취나물)’라는 의미의 부제로 취업선배 멘토링과 전공 및 관심분야별, 단과대학별, 계열별, 진출가능분야별 직무특강을 운영하였다.
 총 520여명의 학생들이 신청했으며, 1일차에는 한국건설안전공사 김서연 멘토의 직무소개 및 회사 채용정보, 현장경험, 취업준비과정 등 취업성공 멘토링에 이어 경상대학 계열 진출분야 및 직무특강을 실시했다. 
 2일차에는 넷커스터마이즈 강수연, 이은지 멘토가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 및 현장경험, 취업성공 이야기 등을 전했다.
 마지막 3일차에는 정보기술 계열 진출분야 및 직무소개에 이어 삼성전자에서 생산관리 직무를 맡고 있는 한승민 멘토가 기업에 입사하기까지의 과정과 꿀팁을 전수하며 취업문턱에 있는 후배들에게 진솔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한편,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재학생 및 졸업생(지역청년 포함)의 진로 및 취업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상담(전화 042-828-8619~24)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