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30 (금)
건양대 사이버보안학과-정보보호영재교육원, 정보보호영재매거진 발간
건양대 사이버보안학과-정보보호영재교육원, 정보보호영재매거진 발간
  • 하영 기자
  • 승인 2021.06.3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사이버보안학과에서 운영하고 있는 정보보호영재교육원(원장 차건상)은 정보보호영재매거진의 발간 소식을 전했다.

'정보보호영재매거진'

정보보호영재매거진은 격월로 발간하며 정보보호영재교육원의 다양한 교육활동, 이벤트, 주요활동 등을 담아내고, 교육원 재학생(중·고등학생)의 소감을 담아내어 교육원과 학생, 학부모에게 정보보호영재교육원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교육원 재학생과 멘토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함으로써 학생들의 참여를 도모하고 재학생들의 인터뷰등을 통해 COVID-19에 따른 비대면 환경에서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서 활용되고 있다. 
정보보호영재교육원 부원장인 김동원 교수는 “정보보호영재교육원 재학생의 참여와 소통을 위하여 기획하게 되었으며, 학부모들에게 자녀들의 영재교육원 활동 소식을 전함으로써 교육원과의 소통 채널로서 지속적으로 발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보보호영재매거진은 현재까지 1호(중등기초A이민영-박지우, 고등기초A 배진우-박윤우)와 2호(중등기초B 노지영-정태조, 중등심화 정효주-김영재)가 발간되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건양대 정보보호영재교육원(http://youngjae.konyang.ac.kr) 및 건양대 사이버보안학과 홈페이지(https://sec.konyang.ac.kr/sec.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