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40 (토)
혜전대 애완동물관리과,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대거 수상
혜전대 애완동물관리과,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대거 수상
  • 하영 기자
  • 승인 2021.06.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전대학교 애완동물관리과 학생들이 지난 6월 25일 (사)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한 '2021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학생부에 출전해 금상, 동상 등 우수한 상을 대거 수상하였다.

25일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에서 대거 수상한 혜전대학교 애완동물관리과

애완동물과 학생들은 학생부 아트미용, 실견 순수미용, 푸들 미용 등 여러 종목에 참가 했으며, 전국 200여명 이상의 일반인과 학생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실견 순수미용부분에서 정보민 학생이 금상, 아트미용(팀전)부분에서 조수아, 박벼리 학생이 금상, 김하영, 정다빈 학생이 동상, 강성혁, 손정호, 김예진, 김지현, 유승아, 이영지, 김은식, 장원석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얻었다.

이번대회에 참가한 학생은 "첫 출진이라 긴장도 되고 떨렸지만 친구들과 많은 사람들과 경연하는것에 로운 경험이였고, 경연대회 준비기간동안 열심히 준비한 동기,후배님, 선배님 수고했고, 시간 날때마다 오셔서 지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천선화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애완동물관리과 천선화 학과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열정을 가지고 경연대회를 준비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고, 그 노력에 보답하듯 큰 상들을 수상 받게 몇배의 감동으로 다가왔다. 학생들이 경연대회 출진하는 모습에 내가 더 긴장이 되는지(웃음) 우리 애완동물관리과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하였다. 

혜전대 이세진 총장은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조수아, 박벼리 학생을 비롯한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에서의 수상은 높은 열정을 가진 학생들 무수한 관심과 노력이 빚어낸 영광의 결과물”이라면서“앞으로 학생들이 반려견 관련 분야의 출중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