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45 (목)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AURA예술인협동조합과 협업으로 문화예술 인재양성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AURA예술인협동조합과 협업으로 문화예술 인재양성
  • 하영 기자
  • 승인 2021.06.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지난 5월 아우라예술인협동조합(이사장 박천응)과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주요 시책 홍보 협약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 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左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이다영 학과장)가 아우라예술인협동조합(右 박천응 이사장)과 MOU를 체결했다.

 아우라예술인협동조합은 다양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민들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공급 ▲캐릭터 ▲CI, BI 디자인과 ▲브랜딩 컨설팅 ▲예술품 매니지먼트 등의 문화예술사업과 외국인 및 다문화 예술교육,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제작 등의 교육과 도시재생사업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소외계층에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이다영 학과장은 "우리 대학이 위치한 서대문구는 대학들이 밀집해 있는 열정적인 지역이며, 서대문구의 다양한 활동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학과에서도 지원하고 있다. 서대문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아우라예술인협동조합과 이번 협약을 통해 예술성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인재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와 상생하는 방법을 배우고 건전한 사회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학과장 이다영)는 인서울 4년제 문화예술특성화대학교로 애니메이션, 웹툰, 3D, VFX 영상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양성한다. 또한,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학생들은 현재 서대문tv 영상크리에이터 2기 공모전에 선정되어 크리에이터로 위촉받아 지역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1차 원서접수는 21년 7월 9일(금)까지 진행하며 전형기간은 동일하다. 입학상담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지원센터 실시간 상담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