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0 (금)
가톨릭대 ‘제1회 CUK 오스카 어워드’ 개최
가톨릭대 ‘제1회 CUK 오스카 어워드’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6.2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가 만든 우리 학과 홍보 영상”
- 재학생들 시선으로 수험생 눈높이에 맞춘 학과 홍보 영상 직접 제작
- 총 30편 출품작 중 우수작 5편 시상

가톨릭대 학생들이 직접 ‘우리 학과 알리기’에 나섰다.

‘제1회 CUK 오스카 어워드’ 단체사진

가톨릭대는 6월 21일(월) ‘제1회 CUK 오스카 어워드 - 학과 홍보 동영상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공모전은 수험생들과 학부모의 눈높이에 맞는 학과 소개 동영상을 해당 학과 학생들의 시선에서 직접 만들어 학과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 3월부터 약 두 달간 진행된 공모기간을 통해 총 30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이중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해 △대상(소비자주거학과) △최우수상(미디어기술콘텐츠학과) △우수상(국사학과) △장려상(미디어기술콘텐츠학과, 식품영양학과) 등 총 5편이 최종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소비자주거학과 박수빈 학생은 “수험생 시절, 궁금했던 점들을 중심으로 우리 학과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었다”며 “학과를 직접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큰 보람이었다”고 말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원종철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짧은 기간 동안 우리 학과를 알리기 위해 이렇게 열심히 노력해 준 데 대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매년 ‘CUK 오스카 어워드’를 개최해 우리 학생들이 본인의 잠재력을 찾고 우리 학과를 알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CUK 오스카 어워드 – 학과 홍보 동영상 공모전’의 모든 출품작은 가톨릭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