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2:30 (금)
성균관대 'SKK GSB'-'3M KOREA'와 업무 협약 체결
성균관대 'SKK GSB'-'3M KOREA'와 업무 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22 09:1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균관대학교(총장 신동렬)는 SKK Graduate School of Business(이하 SKK GSB)와 한국 3M(이하 3M)이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6월 21일(월)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SKK GSB 원장 에릭 추안 퐁 쉬, 3M 대표이사 짐 폴테섹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좌) 3M 대표이사 짐 폴테섹, (우) SKK GSB 원장 에릭 추안 퐁 쉬
(좌) 3M 대표이사 짐 폴테섹, (우) SKK GSB 원장 에릭 추안 퐁 쉬

 본 협약을 바탕으로 SKK GSB의 풀타임 MBA 및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과정 학생들은 3M 측이 제시하는 비즈니스 과제에 대해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3M은 SKK GSB에 Applied Business Projects(ABP)에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Applied Business Projects(ABP)는 실무 중심 프로젝트 수업으로, 학생들은 현업 전문가 및 교수진의 도움을 받아 실제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MBA 과정에서 습득한 지식을 실무에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SKK GSB는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 글로벌 MBA 평가에서 10년 연속 국내 1위를 기록한 대표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스쿨이다. 풀타임 MBA는 50% 이상의 학생들이 외국인이며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며,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과정은 데이터 분석과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겸비하는 과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6-22 17:27:32
2차대전이전 세계지배세력 서유럽.교황윤허資格작용되면 가능한현실.패전국 일본 잔재니까 주권.자격.학벌없이 100서울대,국시110브[연세대>고려대]로살고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나 Royal서강대(성대다음예우)위로 점프不認定.대중언론통해 자격없는힘뭉쳐 이미지창줄수준.태학.국자감(北京大),볼로냐.파리대資格.

윤진한 2021-06-22 17:26:53
국제법상 일본이 항복후,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 포함)에 따라, 한국영토에서 일본의 모든 주권은 없어왔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왔음. 현행헌법 임시정부 구절(한일병합 무효, 을사조약등 불평등 조약 무효, 대일선전포고)에도 맞지 않는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임.해방후 미군정부터 국사 성균관(성균관대)교육을 시켜온 나라 대한민국임.

헌법(을사조약.한일병합 무효, 대일선전포고),국제법, 교과서(국사,세계사)를 기준으로, 일제강점기 잔재를 청산하고자하는 교육.종교에 관심가진 독자입니다.Royal성균관대(국사성균관자격,한국 최고대),서강대(세계사의 교황윤허반영,성대다음Royal대)는 일류.명문끝.

국사 성균관(성균관대)자격뒤에서 왜구서울대극복은 서강대 학구파가유일.2차대전이전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