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0 (금)
한남대 2021년 상반기 국책사업 포럼 개최
한남대 2021년 상반기 국책사업 포럼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6.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 운영과 성과관리, 상시적 협의체계운영 등

한남대 국책사업단이 주최하고 LINC+사업단이 주관한 2021년 상반기 국책사업 포럼 행사가 열렸다.

'2021년 상반기 국책사업 성과 확산 포럼' 단체사진

16일 오전10시 한남대 무어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포럼은 10개 국책사업단이 참여해 성과 관리를 공유하고, 효율적이고 상시적인 협의체계 운영을 위해 마련됐다.

국책사업의 참여-수주-진도-성과-사후관리를 통한 산학협력 연계를 강화하고 성과확산 체계를 사업단 자체 관점이 아닌 대학 차원의 거버넌스로 구축하겠다는 취지다.

한남대는 초기창업패키지를 비롯한 사회적기업성장지원사업, 대학혁신지원사업, IPP형 일학습병행제, 캠퍼스 혁신파크 선도사업, LINC+육성사업, 4차 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등 올해 14개 국책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날 포럼에서는 우수 사업단과 직원에 대한 포상과 함께 사업단별 주요 성과발표, 2021학년도 핵심사업 계획 발표 등의 시간을 가졌다. 또 우수사업 운영사례와 행정 업무 절차에서 개선이 필요한 애로사항을 논의하였다.

이날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LINC 3.0 기본계획과 방향에 따른 추진전략’과 ‘나와 타인의 소중함을 더하는 팀빌딩’ 등을 주제로 특강도 진행했다.

한남대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통해 대학 내 국책사업 운영 체계를 개선하고 대학정책반영과 성과 발굴, 공유, 확산을 통한 관련 부서의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