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0 (목)
국립 한국방송통신대, KNOU 캠퍼스타운 공간지원 프로그램 공모
국립 한국방송통신대, KNOU 캠퍼스타운 공간지원 프로그램 공모
  • 이승주
  • 승인 2021.06.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캠퍼스타운 입주 창업팀과 청년예술인 대상으로 공연 및 전시 공동기획/운영팀 선발
- 소극장, 연습실, 오픈갤러리 공간 무료대관 및 소정의 홍보비 지원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류수노 총장/이하 방송대)는 오는 6월 25일 금요일까지 KNOU 캠퍼스타운 공간지원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지원받고 있다.  

캠퍼스타운 공간지원 오픈갤러리
캠퍼스타운 공간지원 오픈갤러리

본 공모사업은 “대학로의 젠트리피케이션으로 인한 청년예술인의 경제적인 어려움을 완화하고 창업지원공간 활성화 및 지역주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단체관람형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자 한다”라고 관계자는 전해왔다. 

공모분야는 공연과 전시 두 분야이며, 공연은 뮤지컬, 연극, 클래식, 국악, 인디음악, 스탠딩코미디 등 공연예술 전 분야이며, 전시분야는 회화, 조각, 사진, 영상 등 시각예술 전 분야에 걸쳐 지원받고 있다. 

신청대상은 공연 및 전시 계획이 있는 서울캠퍼스타운 입주 창업팀, 청년예술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6월 25일 금요일까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서울캠퍼스타운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지원가능하다. 

류수노 한국방송통신대 총장은 “이번 캠퍼스타운 공모사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연,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상생의 성공적인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학교 차원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