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9:20 (수)
2021년 서울예술대학교 국제하계대학(SAS) 실시
2021년 서울예술대학교 국제하계대학(SAS) 실시
  • 방완재
  • 승인 2021.06.15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외 학생들에게 예술교육을 제공하여 우수 외국인 유학생 유치
- 해외 대학과 특성화 교육 활성화를 통한 서울예대의 국제화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가 국제하계대학(Summer at SeoulArts)을2021.7.5.(월) ~ 7.23.(금) 기간 동안 비대면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서울예대 국제하계대학(이하 SAS)은 한국문화와 예술에 관심 있는 전 세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문화예술을 교육하고, 한국문화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교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개설강좌는 The K-Pop Phenomenon (K-pop 현상)과 Korean Genre Movies (한국장르영화) 두 과목이며, 한국 음악계와 영화계에 우수 인재를 다수 배출한 서울예술대학교의 교수진이 진행한다. 국적에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전 과목을 영어로 진행된다.

 이남식 총장은 ‘이번 SAS는 한국문화예술의 우수성을 전 세계 학생들에게 소개하고, 대한민국 문화예술계의 요람인 서울예술대학교가 국제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우리 재학생들과 해외 유학생들이 상호 문화예술교류를 통해 예술의 미래를 창조하는 우수한 학생들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SAS 프로그램 신청은 한국유학종합시스템인 스터디인코리아(www.studyinkorea.go.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6월 23일(수)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