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6:24 (금)
국립 인천대 제16대 총장 박종태 박사 취임식 개최
국립 인천대 제16대 총장 박종태 박사 취임식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6.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 제16대 박종태 총장 취임식이 6월 11일 금요일 11시 송도캠퍼스 교수회관에서 개최됐다.

 인천대 제16대 박종태 총장 취임식 현장

이날 취임식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내 각 구성원 대표들을 초청하여 함께하는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형식으로 개최하였고, 이어서 30여명의 참석자와 함께 기념촬영 및 기념식수 행사를 진행하였다.

 인천대 교수회장 홍진배, 총학생회장 김주홍, 직원노조위원장 조길수, 조교노조위원장 양승모, 총동문회수석부회장 김응호 등 각 구성원 대표들이 총장 취임 축사 및 축하 꽃다발 전달을 하였고, 총장에게 바라는 학생 소망 인터뷰 영상 상영과 참석자 모두의 “다함께 갑시다”구호 제창이 있었다.

 이날 박종태 총장은 취임사를 통해 “구성원을 하나로 묶는 포용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구성원들의 역량을 끌어내고, 조율하고, 극대화하는 교향악단의 지휘자 같은 총장이 될 것이며, 국립대학법인으로서 인천대가 지역과 국가, 나아가 인류에 봉사하는 사회가치 창출의 책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총장의 역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박종태 신임총장의 임기는 지난 5월 10일부터 2025년 5월 9일까지이며, 이날 취임식에서 “잠재력 실현! 새로운 가치 창출!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립대학을 만들겠습니다” 라는 슬로건과 함께 명문대학을 향한 도약의 힘찬 새출발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