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00 (수)
아주자동차대, 고진모터스와 자동차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아주자동차대, 고진모터스와 자동차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 홍지수
  • 승인 2021.05.2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자동차대학(총장 박병완)과 아우디코리아의 딜러사 고진모터스(대표이사 장인우)가 아우디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와 정비를 담당할 자동차 전문 기술인력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열린 양 기관의 협약식에는 아주자동차대 박병완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왼쪽부터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이사, 아주자동차대학 박병완 총장
왼쪽부터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이사, 아주자동차대학 박병완 총장

아주자동차대와 고진모터스는 이번 협약에서 재학생의 현장실습과 졸업생의 취업을 위해 협력하고,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자동차 최신기술 교류,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자문에 협력하며 학생 교육 등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아주자동차대 박병완 총장은 "아주자동차대학은 2013년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가 우리대학을 방문하여 양 기관이 산학협약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아주자동차대학교 학생의 현장실습과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히고. “아우디코리아의 메가 딜러사인 고진모터스와의 산학협약을 계기로 전기·전자·ICT기술이 융복합하며 급변하게 될 미래자동차 산업을 이끌 우수 자동차 전문 기술자 양성을 위하여 고진모터스와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진모터스는 지난 4월 전년도에 우수성과를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래 시상하기 위해 아우디코리아가 매년 개최하는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2021 베스트 세일즈 딜러사’와 ‘2021 베스트 A/S 딜러사’ 두 부문에 수상할 정도로 기술력과 영업력을 인정받는 대표 딜러사중 하나다. 현재 서울 강남 도산대로, 동대문, 미아, 수원, 천안, 대전, 청주, 광주, 순천, 목포 10개의 전시장과 성수, 논현, 삼성, 수원, 천안, 대전, 청주, 광주, 순천 9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광범위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