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5:30 (목)
영산대 미용예술학과, 뷰티 전문가 동문 초청 특강
영산대 미용예술학과, 뷰티 전문가 동문 초청 특강
  • 이승주
  • 승인 2021.04.2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뷰티테이너트랙 산업체 전문가 특강’ 일환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가 헤어샵브랜드 ‘아이디헤어(id hair)’의 부원장인 김선주 동문을 초청해 특강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가 헤어샵브랜드 ‘아이디헤어(id hair)’의 부원장인 김선주 동문을 초청해 특강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가 전국에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헤어샵브랜드 ‘아이디헤어(id hair)’의 부원장이자, 졸업생인 김선주 동문을 초청해 지난 6일 특강을 진행했다. 
 김 부원장은 앞서 2014년 6월 해당 헤어샵브랜드에 입사해 디자이너, 실장, 수석실장 등을 거쳐 불과 4년만인 2018년 부원장으로 승진할 정도로 뛰어난 역량을 갖고 있다. 
 이날 특강은 2021학년도 뷰티테이너트랙 산업체 전문가 특강의 일환으로 열렸다. 
특강에서 김 부원장은 미용업계에서의 성공비결로 고객과의 소통능력과 꾸준히 노력하는 자세를 꼽았다. 그는 “기능직이면서 서비스업인 미용업 특성상 고객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동시에 현장 선배들에게 기술을 틈틈이 배우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와 태도야말로 성공의 지름길일 것이다”고 조언했다. 
 그는 또 후배들에게 “‘이왕 상경하려고 마음먹었으면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성공하라’던 은사님의 말씀이 기억난다”며 “대학생활에서 미용기술과 창의력, 전문성을 기르면서 결코 포기하지 않는 집념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현 미용예술학과 지도교수는 “강연을 통해 재학생들이 선배의 장점과 마인드를 배우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미용예술학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특강과 선후배의 만남을 주선해 미래의 뷰티 전문가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