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2:45 (목)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유튜브 특강 실시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유튜브 특강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04.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학습 관심자들도 양질의 무료 영어 강좌 접할 수 있는 기회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특강(제35차 콜로퀴엄)’ 온라인으로 진행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중간고사 대비 특강(제35차 콜로퀴엄)’ 온라인으로 진행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는 지난 4월 10일(토) 학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간고사 대비 특강’을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영어학부는 학생들에게 중간고사 대비에 초점을 맞춰 교과목별 핵심내용을 정리하고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정보를 전달했다. 아울러, 평소 영어학부나 영어학습에 관심 있는 학습자들에게도 학부 개설 교과목을 경험하고 양질의 영어 강좌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특강은 영어학부 초·중급 단계의 교과목 중 ▲조기석 교수의 초급영어작문실용 I, 영어학개론, 영어청취 ▲김희진 교수의 초급실전영어 ▲남대현 교수의 영어어휘연습 ▲윤영옥 교수의 초급영어회화입문 I ▲이기택 교수의 토익 LC 등 7개 과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김희진 학부장은 “우리 학부는 실시간 온라인 특강을 꾸준히 실시함으로써 학생과 교수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학업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의 특강과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된 라이브 특강은 영어학부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이밖에도 원어민 교수의 유튜브 특강과 외부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영상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