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55 (목)
인제대 평생교육원, 자아연 국제산업개발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인제대 평생교육원, 자아연 국제산업개발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4.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문화산업 속 K-뷰티 산업역군 양성에 앞장서
인제대학교 평생교육원-자아연 국제 산업개발협회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평생교육원과 자아연 국제산업개발협회는 14일 백인제기념도서관 인문교양세미나실에서 K-뷰티 인력 양성과정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박재섭 인제대 지역연계협력본부장과 이경옥 자아연 국제산업개발협회 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미용·뷰티 자격전문가 양성과정 및 학점은행제 과정에 필요한 제반사항 ▲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 ▲교육·봉사·연구 활동 수행 등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등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박재섭 본부장은“한류 문화산업 속 K-뷰티가 각광 받으면서 중국과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에서 K-뷰티 과정을 이수한 우수한 인력을 찾고 있다”며“인제대와 자아연 국제산업개발협회가 지역 내 우수한 인력을 배출하여 세계를 선도하는 K-뷰티 산업의 선봉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옥 이사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K-뷰티 산업 역군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제대 평생교육원은 업무협약 후속 사업으로 2021학년도 봄 학기 특별과정(뷰티·미용) 7개 강좌를 개설했고,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신청 및 세부 내용은 인제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soc.inje.ac.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