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20 (화)
춘해보건대 글로벌센터, Global Lounge 4월 FunFun Activity 실시
춘해보건대 글로벌센터, Global Lounge 4월 FunFun Activity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04.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obal Lounge 4월 FunFun Activity 진행 현장

 

춘해보건대학교 글로벌센터(센터장 조미숙) 지난 7일 오후 3시, 창의관 캡스톤 Lab실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Zoom을 활용한 <Global Lounge 4월 FunFun Activity>를 실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2021 혁신지원 사업 글로벌 Start up의 일환으로, 매년 4월 22일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환경 보호의 날,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환경보호를 주제로 영어퀴즈를 진행하였다.

 

참여한 총 13명의 학생들은 지구의 날과 관련된 영어 퀴즈를 풀면서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하고 지구환경보호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퀴즈는 서바이벌로 진행하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며 즐거움을 더했다. 모든 퀴즈를 다 맞힌 우승자는 간호학과 1학년 손혜담, 2학년 노선옥, 3학년 박지수, 치위생과 1학년 김지윤, 방사선과 2학년 이현경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간호학과 2학년 노선옥 학생은 “영어퀴즈라서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고,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환경보호에 대해 생각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