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6 05:37 (금)
한국산업기술대 GTEP사업단, ‘2021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한국산업기술대 GTEP사업단, ‘2021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방완재
  • 승인 2021.04.0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업체 제품을 홍보중인 산기대 GTEP사업단 요원들 모습
협력업체 제품을 홍보중인 산기대 GTEP사업단 요원들 모습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박건수·이하 산기대)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GTEP)사업단이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세택(SETEC)에서 진행된 ‘2021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4개 협력업체의 상품 홍보를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국내 최장수 유아 전문 전시회로 언어 및 정서교육 등 유아 관련 용품으로 구성된다. 산기대 GTEP 사업단은 협력업체 캥거루루, 푸루토, 봉봉 프렌즈와 플로릿의 판매를 도왔다.

캥거루루의 아이의 안전벨트 거부감을 줄여주는 차량용 안전벨트,  푸루토의 실제 과일과 채소의 색감과 사이즈로 제작된 패브릭 모형 장난감,  프랜즈 봉봉의 2주 이상 유지되는 숨 쉬는 메니큐어 제품과 플로릿의 저자극 어린이 화장품 등을 홍보했다.

현장에서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대비해 홀리데이 메이크업박스, 네일프렌즈 봉봉 등 화장제품의 수요가 높았으며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클렌징폼과 핸드워시 제품에 관한 문의가 많았다.

전시회에 참가한 산기대 박현지 학생은 “두번째 박람회 참가로 첫 번째 보다 능숙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터득해 수월히 진행할 수 있었다”며 “직접 판매를 해보며 실전 능력을 키울 수 있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한편 GTEP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위탁운영해 전국 20개 대학교와 소재별지자체에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며 글로벌 무역 인재를 양성하는 산·관·학 협력 프로그램으로 무역이론 및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