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5 (목)
광운대, 경력개발특강(CDP) 개최
광운대, 경력개발특강(CDP)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1.04.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로에 대한 고민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직업군의 인사 초청 강의 -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달 12일(월)부터 소규모 강연 및 온라인으로 진행 -

광운대학교(총장 유지상)이 2021년 1학기 경력개발특강(CDP : Carrier Development Program)을 진행한다. 

광운대 경력개발특강은 진로에 대한 고민과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군의 인사를 초청해 학생들에게 특강을 제공하는 것으로 그동안 황수경 KBS 아나운서, 박웅현 TBWA 대표, 장미란 前 역도선수, MBC 김진만 시사교양국 PD, 김이나 작사가 등이 연사로 참여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학기 경력개발특강에는 이윤영 前 주네덜란드대한민국대사관 대사의 '이 시대에 필요한 인재', 봉영식 연세대학교 통일연구원 전임연구원의 '북미 정상회담이 남긴 교훈 : 한반도 평화는 가능한가?', 홍재경 한국소믈리에협회 이사(느린마을양조장 홍대점 대표)의 '술과 세계인의 문화 그리고 막걸리', 배우 이수련(前 대통령경호실경호관)의 '두근두근... 당신의 가슴은 뛰고 있나요?'가 이어진다. 

한편, 2021학년도 1학기 광운대 CDP특강은 4월 12일(월)부터 진행되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소규모강연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